최저임금이 계속 오르고 있어 인건비 부담을 안고 있는 기업이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드림오더가 테이블오더를 결제해야 하는 8가지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드림 테이블 주문
16가지의 다양한 APP을 매장 특성에 맞게 조합하여 최고의 효율성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매장만의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대기 테이블, 단골 고객 창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주문, 대기 서비스, 키오스크, POS, QR 결제, NFC 결제. 저희 매장만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설치 시스템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드림 테이블 주문
테이블 주문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8가지 이유
사람들을 이용해서 직접 테이블 주문을 할 때 꼭 테이블 주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저임금이 올라갈 때마다 인건비가 오르고, 직원 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진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드림 테이블 오더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1) 고객정보를 통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매장에서 주문하는 순간, 고객의 동의를 받아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마케팅이 가능해집니다. SNS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쿠폰 배포, 광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신규 고객은 물론 단골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기존 배달앱을 대체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제공합니다. 드림오더 모바일 홈페이지는 테이크아웃 예약, 배달, 매장정보, 리뷰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존 배달앱을 대체할 수 있다. 배달앱 서비스의 높은 수수료가 부담스럽다면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3), 인건비 절감 효과를 즉각적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테이블 오더를 통해 직접 주문하고 결제하기 때문에 담당 직원을 줄일 수 있다. 3년 기준으로 인건비를 고려하면 1인당 최소 1억800만원, 2인이면 최소 2억160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테이블 주문 비용이 걱정된다면 인건비 절감 효과가 훨씬 크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4) 매장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손님이 직접 지불하기 때문에 주인은 조리된 음식을 테이블로 가져오기만 하면 됩니다. 주문 접수, POS 등록, 주방배달, 요리배달, 결제 등 중간에 발생하던 과정을 이제는 손님을 맞이하고 음식을 배달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하게 끝낼 수 있다. 단축된 처리 시간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투자될 수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단골 고객을 늘리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5) 테이블주문 + 주방모니터 + 홀모니터를 제공해드립니다. 드림오더는 타사와 달리 주방 모니터, 홀 모니터를 제공하여 오너가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6) 사용하기 쉬운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사용법이 복잡하지 않아 영업관리, 마케팅 메뉴를 바로 빠르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림오더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 메뉴, 가격, 할인, 이벤트, 광고 등 직관적인 메뉴 설정 – 매출 통계(일별, 월별, 연간, 메뉴별, 판매량, 판매 유형별) 및 분석 가능7) 모바일 APP으로 실시간 관리 가능. 상사의 핸드폰 APP을 설치하시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확인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8) 광고 배너를 통한 홍보가 가능합니다. 고객이 주문, 결제를 마치고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주문 화면을 통해 신메뉴 광고, 리뷰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테이블 주문 비용 때문에 망설이셨다면 이 포스팅을 읽어 보시고 왜 필요하다고 느끼신다면 비즈니스에 적용해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매장만의 고객 관리 프로그램인 드림 테이블 오더가 궁금하시죠? click ↓ ↓ 국내 테이블오더, POS, 키오스크 부문 1위 드림오더 입니다. http://www.shopchain.genesis815.com/index.php/panda 테이블오더, POS, 키오스크 국내 1위 기업 드림오… blog.naver.com